최근 KNN라이프가 기라성처럼 나타났다,상조뉴스 기사만 보더라도 두번의 기사가
단번에 전 상조업 종사자들로 부터 관심의 상조회사가 된것은 사실이다.
그런데 여기서 우리가 느끼는 것은 상조뉴스의 보도태도이다,지금까지 그 어떤 상조회사에
대해서 이렇게 정확하고 내용있게 기사를 다룬적이 없다.
최소한 내 기억으로는 있다면 스트레이트 기사 몇 개이고 이지스상조 관련 기사가 그나마
제일종합상조와 신세계 장례식장의 기사가 제일 비중있게 보도된 으로 기억된다.
부모사랑 또한 두번정도 보도가 되었지만 knn처럼 짜임새 있고 그런기사는 아닌것으로 검색된다.
이 모든걸 종합해 보면 이는 분명 특정회사에 몰아주기 홍보를 하는게 하는 의혹이
비단 나만의 생각일까요?
상조뉴스가 딱 2번 knn기사를 보도 했는데 이렇게 혁명적으로
전 상조업계 홍보가 되어서 여론몰이를 하는 자체가 상조뉴스의고도의 knn밀어주기 아닌가?
보람상조 기사는 차치하고라도 부모사랑홍보 역시 너무 인색하다.상조뉴스의 형평성 제고를
강력히 촉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