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뉴스 > 참여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익명,게시(쓰기)권한 재개 공지
2010-06-01 16:16:26
관리자 (sjnews1) <inewsman@naver.com> 조회수 27199

상조뉴스 공지

 

상조뉴스는 지난 5월19일 자정부터 6월2일 자정까지 상조뉴스의 기사에 대한 댓글 및 게시판(와글와글, 상조사랑방 등)의 댓글에 대해 독자 제위 분들의 양해 속에 임시중단을 결정한바 있습니다.

 

또한 최근 상조업계의 현안과 맞물려 집단 및 소속의 이해와 맞물려 과열된 양상을 보이고 또한 민감한 시기에 너무 과열된 탓에 상조뉴스 자체적으로 냉각기를 갖는 것이 모든 상조업 종사자와 상조뉴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 내부적으로 심사숙고 끝에 판단 일시 중단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댓글의 잠시 중단에 대해 여러 가지 억측과 오해, 등 무수히 많은 소문들이 난무했습니다. 차제에 언론의 본래 기능인 국민과 독자의 알권리와 비판, 고발,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의 장을 상조뉴스가 담아냄으로써 언론으로써 그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독자 여러분들이 자유스럽게 의견을 개진하며,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실명, 욕설, 도배, 음해, 선동, 명예훼손 등의 구체적인 사항이 아닐 때에는 익명을 담보로 하여 최대한의 미 관여 원칙을 가지고 운영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2010년 6월 2일 자정부터 상조뉴스의 모든 쓰기 권한은 익명으로 운영되는 ,기사에 대한 댓글‘,’상조 와글와글‘,’상조사랑방‘ 등 모든 게시물에 해당되며 독자 분들은 해당 게시물에 대한 쓰기권한이 다시 원상 복구됨을 알려드립니다.

 

올바른 미디어의 본분에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 상조뉴스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독자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0년 6월 1일

상조뉴스

게시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