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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방 이런 한심한 사람도 있네요!
2010-07-30 11:08:05
송기호 조회수 2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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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소리 상조피해구제는 국가도, 나랏님도 못하는 속수무책인 상황에서 한노연상장례분과에서 갑자기 상조피해구제단을 발족했다가 정부로부터 사기성단어라는 유권해석을 받고 당일 즉시 소비자상담센터로 명의변경한것으로 확인하였다. 공정위 허가단체도 상조피해구제라는 단어를 쓰지못하는 판국에 일개 회사가 상조피해자를 구제하겠다고 설치는것은 명백한 기망행위이다. 반드시 고객을 구제하겠다는 약속을 지켜야 할것이다. 만일 미래상조가 밝혔듯이 이를 장사에 써먹기위한 수단으로 활용한 일이라면 수십 아니 백만명이상의 고객들이 용서하지 않을것이다. 이점 분명히 밝힌다. 2010-07-30 E
송기호 안녕하세요! 미래상조119 대표이사 송기호 입니다.정부도 나랏님도 못한일을 나는 합니다. 고객소리님이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상조피해구제에대한 대안이나 대책을 가지고 회사를 운영하는데 건전한 사업체를 사기운운하는것은 그말에 대한 책임을 분명히 묻겠습니다. 고객소리님은 남을 모함할려거든 뭘좀 알아보고 하시죠! 이글을 캡쳐해서 누군지 분명히 밝히겠습니다. 2010-07-30 E
 
고객소리 송기호대표님!! 잘들으십시요.. "미래상조119 대표이사 송기호 입니다.정부도 나랏님도 못한일을 나는 합니다." 이말에 다시한번 고객들과 약속을 하시고 그에따라 지키면 됩니다. 이런 와글와글게시판 글하나에도 발끈해서 "건전한 사업체를 사기운운하는것은 그말에 대한 책임을 분명히 묻겠습니다"랃고 협박이나 하지마시고 그시간에 고객피해구제나하심이 옳지않을까요? 누군지 밝혀서 어찌하려구요? 참으로 속좁은 사람입니다요.. 협박하려면 제대로 하십시요.. 2010-07-30 E
송기호 상조피해구제대책이 있으면 국가도 한노연도 시행하겠지요! 50%예치 문제를 해결할수없기에 많은상조가 폐업하는것 아니겠어요?
법 시행으로 폐업할수밖에 없는 회사들을 구제방법을 가지고 소비자와 회사를 구제하겠다는데 뒤에서 중상모략이나 하고 악담이나 악플을 달면 당신은 도데체 어떤사람으로 취급할까요! 2010-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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