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기는 상조인들,,
가족 세명이서 이 상품 가입했습니다.
제 명의로는 2009년2월 가입했지요.
올해 제 결혼식에 엄마 480만원 상품을 사용했습니다.
준비하는 동안에도 트러블 많았습니다
예)야외촬영때 드레스샵에서 다 까진 웨딩구두 보내주고 샾에서 나온 헬퍼 이모 핀으로 머리계속찌르고 신랑 준비해온 정장도 빠뜨리고 안입혀줘서 그 사진컷도 못찍고
그래서 담당 플레너한테 헬퍼이모,신발 신경써 달랬더니
결혼식날 헬퍼이모 티아라 바꾸는데 머리 엉망으로 해놓곤 걍 냅둬서 결혼사진에서 머리 아주 가관으로 나왔드랬죠
문제는 5월29일에 결혼식을 했는데 웨딩 DVD를 아직도 못받았습니다.
계속 담당 플레너에게 확인을 요청했지만 5월이 웨딩이 많아서 밀렸다고 계속 기다리라고만 하더니
오늘 한라상조에 전화해서 알아봤더니 DVD업체에서 우리 예식촬영분을 누락했다더군요.
여태껏 확인했다 ,보내준다.그것도 내가 연락해야 그렇게 답변해주더니만.
이런 상조 못믿겠다며 나랑 내 남편이 가입한 상품 100%로 환급해달랬더니 회사 방침을 운운하며
내가 납입한 40.000원씩 19회 금액에서 20%인 152760원만을 환불해주겠답니다.
너무하는건 죄송하다,그치만 어쩔수 없다
원래 결혼 DVD제작이 한달 정도 소요된다하여 기다렸던건데 벌써 세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에서야
다음주 수요일까지 보내준답니다.그럼 끝이랍니다.
나머지 두 개 상품을 이행할때도 이런 불상사가 생길지 어떻게 아냐?마무리를 제대로 해주지도
상품을 이용할때 만족하지도 못했으니 100%로 환불해달라니 무조건 안된답니다.
내가 기다린 두달은 이리저리 거짓말만 하며 소비자를 우롱하더니 무조건 안된다고만 하냐는데
안된답니다.
자기네는 고객이 두달을 기다렸어도 보내주면 그만이다,안보내준단것도 아니다
어떠한 이유든 환불은 고객이 납입한 금액의 20%만 가능하다
고객의 불만족이든 약속불이행이든 자기네 환불 규정만 내세우면 무조건 안된답니다.
저같은 불이익 당하지 않으려면 절대 가입하지 마세요!!
480만원이면 다른 패키지 얼마든지 알아보고 웨딩준비할수 있습니다!!!
정말 이런 상조 가입한게 너무 후회됩니다.
100% 환불받을 방법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