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유명 상조회사를 모방한 불량 상조업체로 인한 소비자의 피해가 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상조회사는 계약금액 보다 실제 행사 집행 때 얼마나 도움이 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지난 한 해 실 계약고는 물론 많은 행사 경험으로 고객 만족도도 높은 상조회사가 있어 화제이다. 고객의 만족이 가장 높은 이유는 현대종합상조 프리드 사람들이 빈틈없이 일하기 때문이다. "3500여명이 사장의 마음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일하자" 프리드 사람들의 마음가짐이 고객만족이라는 성과로 이어졌다.
생활서비스/ 장례 부문 랭키닷컴 1위를 차지한 현대종합상조는 각 포털사이트 인기도 1위이며 이에 걸맞는 상조 행사로 고객 만족도 높다. 고객의 성원에 자만하지 않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현대종합상조는 기존 프리드 퍼펙트 상품의 서비스를 보완, 상조 납입금은 낮추고 서비스는 강화한 프리드 임펙트 상품을 출시하였다. 국내상조회사 최초로 부부형 상품으로 기존 상조회사 상품이 개인 가입 상품임에 반해 현대종합상조 프리드 임펙트는 개인상품은 물론 부부형 상품을 출시, 부모님을 위해 상조보험을 가입하는 소비자에게 편리성과 30만원 할인 등 경제적인 이점을 선사하고 있다.
고객을 언제나 "최우선"이며 "최고"로 생각하는 고품격 장례서비스 전문회사 현대종합상조는 고객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체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진정한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수익사업보다 고객의 원활한 장례서비스를 우선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지상 4층 연건평 600평 규모의 현대식 고객감동센터를 완공하였고, 전국 120개 직영지사와 120여대의 의전차량의 최첨단 위치 확인 시스템을 원스톱으로 가동하여 상주보다 먼저 현장에 도착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의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