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상조협회 /비상대책위원회/통합추진위원회 그리고 상조연합회 회장님!
지금까지 매일 불어나는 상조 소비자피해 대란과 상조영업자들의 대량실직사태가 금융결재원의 cms일괄중지 조치로 이제 현실로 나타났는데도 언제까지 대책없이 팔장만끼고 있으렵니까?
지금까지 상조 소비자피해를 대책없이 바라만 보고 있었다면 더이상 직무유기하지 마시고 이것 하나만이라도 바로잡아 주십시요! 정상적인 계약이 아닌 남의 상조회사에서 회원빼돌리기.............
이런 불공정거래를 원초적으로 막아야합니다.
회원들이 영업사원이나 비양심 사장들에 의해 여기저기로 팔려 다니고 있습니다.
뻔히 다알고 있으면서 강건너 불구경하지 마시고 정상적인 인수계약이 아닌 남의 회사에 회원 빼돌리는 행위를 원초적으로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협회/연합회에 가입한 회사들이 그런행위(남의회사회원빼돌리기)를하고 있습니다.
정말 안타깝게도 협회/연합회에 가입한 회사들의 사장들이 협회이사나 임원으로있으니 공정한 거래를 이루어지지않고있습니다.
공정위도 다시한번 생각해주기를 바랍니다.
지금 눈가리고 아웅하고 있는것 아시죠? 공제조합에 자격미달(자본금3억이 안된회사)회사임을 뻔히 알면서도 위에 실적보고를 위해 일하지 마시고 진실로 일해주십시요! 내년3월! 어떤사태가 일어나는지 뻔히 알지않습니까?
100만명 상조피해자발생! 상조대란아닙니까? 많은 공제조합가입회원사들중 자격미달회사가 절반이 공제조합을 탈락할것이고.......소비자피해는 차마 눈을 뜰수없을 정도로 불어날텐데요! 아마 수백만명이 될것입니다. 자격미달 사장들만 cm로 회원들의 회비만 도둑질하게 도와주는 범죄행위를 공정위가 방관하고 있는것이고 그들에게 기회를 더 주는 것이지요!
인수회사들이 정상적으로 회원인수계약하여 구제해놓으면 혼란을 기회로 비양심회사들이 회원들이 내지도 않은 부금을 6회나 더 낸것으로 유혹하여 이를 거짓으로 인정해주면서 회원들을 회유하여 회원을 이관해(빼가는) 행위를 서슴지 않고 있습니다.
전국상조협회장/비대위/통추위 그리고 연합회 회장님!
상조회사가 국민들로부터 인정받고 신뢰를 얻으려면 남의 회사 회원 빼가는 범죄행위부터 막아야 합니다. 부탁드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