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업체탐방
참여마당 업체탐방

업체 탐방 프린스라이프 '가족사랑'
2010-03-13 05:47:09
상조뉴스 <inewsman@naver.com> 조회수 5083
신고

2008년 후반 그 누가 먼저랄것도 없이 붐이 일기 시작한 상조사업.

현재는 그 수를 헤아리기 힘들고 각종 TV 광고를 통해 이름을 알리는 대형 업체들도 한 둘이 아니다. 그런 가운데서 타 업체들과의 차별화로 선진대열에 합류한 회사가 있어 화제다.

 

지난 3월 1일, 제 1기  지점장 회의를 중국 상해에서 개최하며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 프린스라이프는 2010년 3월 현재 전국에 약 45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상조업계의 다크호스다.

단순한 상조업체로만 보면 오산이다. 프린스라이프는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One Stop Total Service System’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에게 여행, 웨딩, 장례부터 가족행사에 이르기까지 매 순간최상의 라이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표방하고 있기 때문이다.

 

프린스라이프가 타 업체와 차별화되는 상품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고품격 맞춤형 여행서비스" - '추억 담기'

"보석처럼 빛나는 영원한 순간을 위한 맞춤형 웨딩 토털서비스" - '행복 만들기'

"부모님을 위한 감사와 존경의 맞춤형 회갑, 칠순 토털서비스" - '가족사랑'

"조상의 효와 예의 정신을 받들어 삶의 완성을 이뤄드릴 격조 높은 서비스" - '삶의 나눔'

 

다양한 여행지를 저렴한 가격과 최고의 구성으로 곁들인 ‘추억담기’와 인생의 가장 행복하고 화려한 순간이라 할 수 있는 결혼을 위한 ‘행복 만들기’, 말로는 다 표현 못할 부모님의 은혜를 위한 ‘가족사랑’과 가시는 길까지 예를 갖춰 편안히 모실 수 있는 ‘삶의 나눔’으로 이루어진다.

 

프린스라이프 대표는 “프린스라이프는 상조업뿐아니라 여행, 결혼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직접 현장에서 발로 뛰는 직원을 비롯한 모든 사람이 관련된 내용을 자세히 알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두가 고객의 전담 직원이라는 생각아래 맡은 직무를 완벽히 처리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며 전문화된 인프라 구축에 자신감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프린스라이프의 광주지점 관계자는 “탄탄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상조뿐아니라 여행, 결혼, 칠순 등의 상품구성도 겸하고 있어 머지 않아 업계에서 수위에 오를 수 있을거라고 확신한다. 누구보다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상품을 최대의 자산이라 여기며 최고의 회사로 발돋움할 수 있으리라 자부한다.”며 서비스제공과 사업 번창에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프린스라이프는 개인회원은 물론이거니와. 각 회사의 복지제도에 참여해 현재 미비한 기업복지분야를 상당부분 향상시킬 수 있으리라 보고 기업회원의 유치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의 생활에 힘이 될 수 있는 프린스라이프가 되길 기대해본다.

 


프린스라이프 / 2010 전국 지점장 경영전략 워크샵 중

 

댓글 25개

공지사항 게시물 리스트
공지 업체탐방 운영 공지 상조뉴스 2010-02-10 7534
게시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