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가족 위문 및 MOU 맺어

보람재향상조 장용훈 대표와 대한민국재향군인회여성회 추순삼 회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제공
보람재향상조 장용훈 대표와 대한민국재향군인회여성회 추순삼 회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제공

보람상조그룹(회장 최철홍)의 보람재향상조와 대한민국재향군인회여성회(회장 추순삼)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순국선열을 위한 봉사와 회원들의 권익 신장을 위한 공동 노력을 약속했다.

지난 5월 17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 대한민국재향군인회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보람재향상조 장용훈 대표, 대한민국재향군인회여성회 추순삼 회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보람재향상조는 대한민국재향군인회여성회 회원을 대상으로 장례용품 이용 특전을 비롯해 고품격 의장대, 24시간 콜센터 무료상담, 직영 장례식장 시설 이용료 할인 등 상조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복지 증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을 위한 봉사활동, 국가안보 인식 고취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대한민국재향군인회여성회의 안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국가안보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는 대한민국 재향군인회여성회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재향군인의 숭고한 정신을 잊지 않고, 여성 향군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람재향상조는 재향군인회여성회와 업무 협약을 맺기 한달 전에는 재향군인회와 MOU를 맺고 재향군인회 회원들의 권익 신장을 위해 공동 노력키로 약속하기도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보람재향상조는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회원을 대상으로 장례용품 이용 특전을 비롯해 고품격 의장대, 24시간 콜센터 무료상담, 직영 장례식장 시설 이용료 할인 등 상조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복지 증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보람상조그룹 최철홍 회장은 “국가안보와 지역사회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재향군인회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을 비롯해 재향군인들의 숭고한 정신을 잊지 않고, 감사함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