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기 대표이사 “앞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 제공 약속”

프리드라이프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상조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통합법인 출범 이후 ‘뉴프리드’로 변화와 함께 ‘늘 당신의 삶과 함께’ 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제시해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이를 위해 프리드라이프는 고객 편의를 위한 장례 사전상담부터 장례 이후 행정지원까지 전 과정을 전문 인력이 지원하는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와 함께 종합 건강검진 우대, 전국 유명 리조트 이용 등을 지원하는 멤버십 서비스, 웨딩, 투어, 전문 장례식장 운영 등으로 고객 혜택을 넓히며 사업영역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아울러 상조 상품 라인업을 실속형 장례 서비스부터 최신가전 및 MVNO 결합상품으로 확장뿐 아니라, 서비스 이용에 있어 웨딩, 크루즈 여행, 장지서비스 등 전환도 가능하다.

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이사는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은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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