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관계자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고객 중심 활동 꾸준히”

프리드라이프 창립 20주년, 프리드라이프 2022년 기업 브랜드 광고. 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 창립 20주년, 프리드라이프 2022년 기업 브랜드 광고. 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자사의 2022년 기업 브랜드 광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광고에는 20년 동안 상조 한 길을 걸어온 프리드라이프가 고객의 사랑으로 업계 1위(자산총액, 선수금, 매출액, 고객 만족도 기준)를 유지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1위 상조’의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에는 프리드라이프 전속 모델인 국민배우 최수종이 출연해 “1등은 계속됩니다. 늘 당신의 삶과 함께”란 슬로건을 전하며 소비자 만족을 향한 프리드라이프의 의지를 전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신규 브랜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드라이프 유튜브 채널에 광고 영상 시청 소감 또는 올해 20돌을 맞이한 프리드라이프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선 청소기, 큐커, 캡슐 커피머신, 커피 기프티콘 등 선물을 제공한다. 브랜드 광고 영상 및 이벤트 내용은 프리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는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늘 당신의 삶과 함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및 선수금 1위(공정거래위원회 2021 하반기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 기준) 기업으로 지난해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에 이어 올해 ‘모던종합상조’까지 4사 합병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통합법인의 출범을 알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