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기 대표 “상조서비스 질적 업그레이드…더 큰 가치 제공”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는 지난 2월 22일 더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프리드라이프.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는 지난 2월 22일 더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4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는 지난 2월 22일 더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생활서비스 상조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 1위 브랜드 입지를 다시 확인했다.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대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에게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매년 한국마케팅포럼 주최로 진행되는 브랜드 시상식이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를 통해 우수한 고객 만족도를 기록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프리드라이프는 원스톱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 구축,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인 합리적인 납입 프로그램 개발, 장례 전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멤버십 혜택과 전환서비스를 포함한 상품 출시 등을 통해 선진 장례문화 정착과 고객 중심의 상조시장 구축에 앞장서 왔다.

웨딩, 여행, 수연, 홈 인테리어 등 생애 주기별 라이프 서비스와 건강검진 및 전문 심리상담, 리조트 이용 우대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통해 '늘 당신의 삶과 함께'라는 브랜드 핵심가치에 부합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업계 최초 웰다잉(Well-Dying) 문화 캠페인 ‘피니시라인(FINISH LINE)’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죽음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통해 4년 연속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 며 "1위 기업의 사명감을 가지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고, 국내 상조서비스의 질적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및 선수금 1위(공정거래위원회 2021 하반기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 기준) 기업으로 지난해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와 합병에 이어 올해 초 ‘모던종합상조와’ 합병 절차를 마무리하며 국내 최대 규모 체제를 확고히 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