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시장 트렌드 반영한 서비스 확대… 생애 주기 필요한 전환 서비스를 확대”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엔데믹 이후 증가하는 웨딩 행사 예약 등으로 결혼 준비 과정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고객 편의와 토탈 라이프 서비스 강화를 위한 '웨딩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9월 이후 웨딩 서비스 계약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비 신혼부부들은 최대 15만원을 지원하는 ▲드레스 투어비 ▲헬퍼비 ▲리허설 사진 수정 파일 등 웨딩 서비스 추가 지원과 함께 ▲배터핑거 IH 시그니처 3종세트 ▲바퀜(VAKEUN) 마하 7종 웨딩 풀세트 등 총 5가지 신혼 아이템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웨딩 서비스는 촬영(스튜디오), 의상(드레스), 뷰티(메이크업) 서비스 등 예비 신랑·신부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또한 월 납입 방식으로 웨딩 패키지 비용의 부담을 낮추는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해 최적화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모션과 함께 웨딩 서비스 이용 후기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SNS를 통해 웨딩 서비스 이용 후기를 남기고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에 링크를 작성하면 오븐 토스터, 전자레인지, 와인잔 세트, 프라이팬 도마 세트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올해 거리두기 해제 이후 크게 증가한 웨딩 수요 등 시장의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이번 웨딩 서비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장례 서비스뿐 아니라 생애 주기에 필요한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맞춤형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