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적립금과 회사 선지원금 합쳐서 언제든 여행 가능

(주)씨지투어(대표 최정익)에서 새로운 브랜드 '휴드림(HUE DREAM)'을 런칭했다. 휴드림 여행은 첫째, 휴식(休)을 드린다는 뜻과 둘째 휴식(休)과 드림(Dream)의 여행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브랜드다.

휴드림은 후불제여행 시스템이다. 목돈의 부담없이 여행을 가고 싶을 때 언제나 본인 적립금과 회사 선지원금으로 여행을 다녀온 후 지원받은 금액을 약정기간만큼 분납하는 여행시스템이다.

휴드림 멤버십 서비스에서 제시하는 후불제 여행은 ▲회원가입 후 월 회비를 적립(6개월)한다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예약한다 ▲여행을 다녀온다 ▲잔금 분할 납부 후 계약만료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주)씨지투어(대표 최정익)에서 새로운 브랜드 '휴드림(HUE DREAM)'이 런칭한 후불제여행시스템

휴드림상품은 멤버십, 크루즈, 어학연수, 성지순례로 구성되어있으며 6개월 동안 연체없이 납입할 경우 적립금액의 100%를 휴드림에서 최고 200만원 한도로 지원해준다. 선지원금 납입방법은 매월 납부금액으로 분할납부 하는 것이다.

여행을 다녀온 후 지원받은 지원금은 매월 납입방식 그대로 나누어 납입하면 되고, 납입 종료 후 서비스는 자동 종료된다.

(주)씨지투어는 이번 '휴드림' 브랜드 런칭 이벤트로 2017년 12월1일부터 2018년 11월 30일까지 가입한 신규 회원 및 서비스이용 회원에 한해 무작위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1등은 황금 3돈 골드바(1명), 2등은 황금골드바 1돈(2명), 3등은 버팔로 렌트(5명), 4등은 여행 캐리어(7명), 5등은 샤오미 배터리(15명) 등이다.

(주)씨지투어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께 파격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휴드림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하게 됐다"면서 "회원들이 목돈 부담 없이 여행을 가고 싶으실 때 언제든 휴드림을 이용해서 떠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상조장례뉴스 이화종 기자>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