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품권·스타벅스 커피 쏜다

프리드라이프, 프리드 출범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모바일 상품권·스타벅스 커피 쏜다

프리드라이프는 '프리드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08년 프리드라이프가 업계 최초로 런칭한 브랜드 '프리드(preed)'는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미리미리 준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장례에 필요한 물품이나 경비를 미리 준비해 경제적 부담이나 정신적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모든 제도를 일컫는 '프리니드(Pre-Need)'에서 착안한 선진국형 장례시스템이다.

프리드라이프는 브랜드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총 1100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상조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과 스타벅스 음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 기간은 9월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 가입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5만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가입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프리드만의 차별화된 장례서비스와 고객중심의 원스톱 시스템, 혁신적인 납입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상조서비스의 표준모델을 제시한 프리드라이프는 총 14만 4천건이 넘는 장례의전을 진행하며, 전국 130만명의 누적회원을 보유한 상조업계 1위 기업으로 도약했다.

공정위의 '2018상조업 주요정보공개'에 따르면 전국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선수금 규모 1위 업체는 프리드라이프다.

프리드라이프는 자산총액 7269억원, 지난 3월까지 선수금 7479억원으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상조장례뉴스 이화종 기자>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