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YOURLIFE, 사회공헌 활동도 앞장서

자본금 증자 시한을 두달여 앞두고 상조업계 전반에 '자본금 공포'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자본금 증자를 완료한 업체들에 시선이 쏠린다.

공정거래위원회의 사업자정보공개에 따르면 현재 자본금 증자를 완료한 업체는 50여개 안팎이다.

그 중에서도 대노복지사업단 YOURLIFE는 자본금 증액을 이미 2016년 1월 29일에 완료했다. 또한 지난해 12월 19일 선불식 할부거래업(상조업) 재등록을 마침으로써 자본금 증자를 둘러싼 태풍을 완전히 비켜가게 됐다.

YOURLIFE는 지난 1월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상조 서비스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대노복지사업단 YOURLIFE 박남희 대표이사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YOURLIFE는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제공하고, 소비자가 선택한 고객감동대상을 수상한 것이다.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은 2016년 브랜드 'YOURLIFE'를 선보이며 상조 브랜드 가치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고객감동과 고객만족을 중요시 여기는 YOURLIFE는 목표 달성을 위해 품질, 서비스, 소비자의 니즈를 우선시 여기고 이에 부합되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내세웠다.

YOURLIFE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발전 수익금으로 대한노인회와 함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YOURLIFE 박남희 대표는 “건전한 상조문화를 이끌어 가고 변함없는 서비스와 투철한 경영정신으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YOURLIFE는 2015년에 한국상조대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상을 휩쓸며 상조업계에 명성을 떨치고 있다. 앞으로도 YOURLIFE 행보가 기대되는 이유다.

<상조장례뉴스 이화종 기자>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