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만 고객이 선택한 ‘1등’ 프리드라이프 집중 조명

프리드라이프,최수종 모델로 한 2019 브랜드광고 호평 받아

160만 고객이 선택한 '1등' 프리드라이프 집중 조명

국내 상조업계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1등'을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인 2019 브랜드 광고가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주연으로 활약 중인 배우 최수종이 모델로 등장하는 이번 신규 브랜드 광고는 '믿음', '고객', '서비스'의 세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어 '대한민국 1등 상조' 프리드라이프의 근간을 이루는 핵심 이념을 강조했다.

광고에서는 '1위'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오브제들이 감각적인 영상으로 등장하며 시청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프리드라이프가 1등을 고집하는 이유는 당신에게 확신을 주기 위함이다, 160만 고객이 선택한 대한민국 1등 상조'라는 메시지를 통해 진정으로 고객을 위하는 1등 기업이 되겠다는 다짐을 전한다.

▲국내 최대 포털회사 네이버 메인페이지 프리드 브랜드 광고 ⓒnaver.com

프리드라이프는 이번 브랜드 광고를 시작으로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국내 상조업계 1위 업체로서 상조서비스의 가치를 정확하게 알리고, 이를 통해 대중의 신뢰를 제고한다는 목표다.

프리드라이프 기획홍보팀 최효진 팀장은 “상조의 지향점은 고객의 신뢰라고 정의하고, 프리드라이프가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 함께하고자 하는 바람을 광고를 통해 전하고자 했다”며 “1등 기업의 안전성과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를 비롯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18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 결과 자산총액 및 선수금 1위 업체로, 우수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 7년 연속 흑자경영을 달성한 바 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 수협은행 등 제1금융권 지급보증을 확보하며 소비자 권익보호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