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수준의 반려동물 업체와 판매 전문회사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 기대

반려동물 서비스 플랫폼 컴펫라이프㈜, 판매 전문회사 ㈜라이프앤밸류와 업무제휴

최고 수준의 반려동물 업체와 판매 전문회사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 기대

반려동물 전문 서비스 플랫폼 업체인 컴펫라이프(회장 김호승)와 판매 전문회사 ㈜라이프앤밸류(대표 이유신)가 업무제휴를 맺었다.

21일 컴펫라이프㈜는 서울 여의도 맨하탄빌딩 컴펫라이프㈜ 본사 대회의실에서 ㈜라이프앤밸류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국내 최초 반려동물 서비스 플랫폼 회사인 컴펫라이프㈜는 반려동물관련 전문 브랜드로 반려동물 토탈 케어 서비스를 하고 있다. 컴펫라이프(주)는 또 반려동물 사료와 드라이펫 룸, 충전식 자전거, 반려동물 고급 유골함(KS인증)등 반려동물의 용품은 물론 최근 새로운 트랜드인 반려동물 장례서비스를 선보이고 이 바 있다.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반려동물 장례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컴펫라이프㈜ 김호승 회장(오른쪽)과 ㈜라이프앤밸류 이유신 대표가 21일

서울 여의도 맨하탄빌딩 컴펫라이프㈜ 대회의실에서 업무제휴식을 갖고 기념촬영

특히 컴펫라이프㈜의 특화된 반려동물 장례서비스는 세계최초로 반려동물 화장장으로 가는 기능성 이동차량(냉장시설)안에서 장례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용 이동차량(특허출원10-2018-01031670)을 마련해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컴펫라이프㈜는 건조장업 등 45종류의 반려동물 관련 지정상품을 사용할 상표등록(제40-1452140호)을 출원 등록을 마쳤다.

(주)라이프앤밸류는 보험 및 상조 상품 판매 전문회사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유신 대표는 20여 년 동안 상조업계에서 마케팅관련 레전드로 평가받는 인물이다. 그는 '고객과 설계사가 회사의 주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설계사의 행복한 삶과 가치를 선언한 바 있다. 일부 상조회사들이 설계사를 이용한 단기 실적만 강조하는 것과 달리 이 대표이사는 궁극적으로 상조 설계사와 회사, 나아가 고객까지 행복한 회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이날 업무제휴로 양측은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컴펫라이프㈜ 김호승 회장(오른쪽)과 ㈜라이프앤밸류 이유신 대표가 21일

서울 여의도 맨하탄빌딩 컴펫라이프㈜ 대회의실에서 열린 업무제휴식에서 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

이날 체결된 업무제휴에 대해 김호승 컴펫라이프㈜ 회장은 “컴펫라이프㈜는 반려동물 관련 세계 최초의 플랫폼 사업으로, 반려동물 토탈 케어 서비스는 물론 향후 4차 산업혁명시대의 반려동물 산업을 리드해 갈 것”이라며 ㈜라이프앤밸류가 전국 조직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 판매 전문회사이니 두 회사의 결합은 시너지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유신 ㈜라이프앤밸류 대표이사도 “최근 반려동물의 가족화가 진행되는 가운데 컴펫라이프㈜는 가족 같은 마음으로 차별화된 장례서비스를 대행해준다”면서 ㈜라이프앤밸류와 업무제휴를 통해 서비스의 통일화와 지속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측은 이날 업무제휴식에서 업무제휴 문서를 교환하고, 향후 동반자적 관계를 다짐했다.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