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상조서비스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아

부모사랑라이프가 착한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 창립 11주년을 맞은 부모사랑라이프는 장례와 크루즈에 국한된 서비스가 아닌 고객 생애 전반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라이프 케어(Total Life Care)를 표방하고 있다.

부모사랑라이프는 '오직 고인만을 바라본다'는 철학 아래 체계적인 교육과 투자로 양질의 장례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차별화된 장례 서비스인 '고인 맞춤 추모장례'를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교육으로 서비스 질을 상향 평준화시켰으며, 그 결과 국제인증을 받으며 상조문화를 선도해 왔다고 평가받는다.

부모사랑이 야심차게 론칭한 부모사랑크루즈는 여행 만족도 측면에서 다시 한 번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부모사랑라이프가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부모사랑라이프는 업계 최초, 최다 3회 이상의 차터(전세선)를 운영해 기획과 행사를 모두 전담할 수 있는 역량을 증명함과 동시에 매년 동남아 크루즈가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울러 부모사랑의 상조 상품과 크루즈 상품 모두 상조보증공제조합과 계약해 선수금을 온전히 보전한다. 공정위에서 제안한 자본금 충족 요건인 15억 원을 크게 상회하는 100억 원을 2009년에 완료하며 자본금 순위 상위 업체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부모사랑라이프는 부모사랑 캐시백 상품을 출시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부모사랑 캐시백 상품은 크루즈 전용 상품으로 가입 시 최대 50만 원의 현금 캐시백과 만기 시 고객이 납입한 돈 100%를 환급해 주는 획기적인 상품이다.

또한 부모사랑라이프는 VIP감사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이 5구좌를 가입하는 경우 최대 250만원의 현금 캐시백과 12종의 사은품을 모두 주고 있다. 현금 가치로 환산하면 약 370만원의 혜택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