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그대로, 정성은 두배로

'보람상조 프리미엄 스페셜' 상품이 고객들에게 특별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보람상조(회장 최철홍)는 창립 29주년을 맞이해 가격은 그대로 정성은 두배로 고품격 장례 서비스를 알차게 준비 했다.

창립 29주년 특별 서비스로 준비된 4가지 스페셜 서비스를 살펴보면 LED 영정액자 서비스 ▲프리미엄 장례 압축앨범 ▲사이버 추모관 ▲부고안내 서비스 등이다.

LED 영정액자는 일반 영정 액자와 비교해 단연 고품질이다. 일반 영정 액자가 어두운 조명 아래에서는 고인의 얼굴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데 반해 보람상조 LED 영정 액자는 고인의 표정 전체가 생동감 있게 살아난다.

장례식 전 과정 하나하나 정성껏 기록하는 '프리미엄 장례 압축앨범'도 눈길을 끈다.

정신없고, 경황없는 장례식 전과정을 편집해 찾아주신 분들을 기억할 수 있도록 보람상조가 직접 프리미엄 장례 압축앨범을 준비했다.

언제 어디서나 고인을 추억할 수 있도록 사이버 추모관도 운영한다.

장례 행사가 끝나도 보람상조 서비스는 계속됩니다. 추모 동영상과, 추모앨범, 하늘편지를 통해 미처 생전에 전하지 못한 마음까지 전달할 수 있다.

이 기능은 모바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갑작스런 이별에 대처할 수 있도록 부고안내 서비스도 한다. 일일이 지인에게 전화할 필요 없이 부고안내는 물론 빈소 위치까지 알아서 도와준다.

보람상조는 롯데카드와 협업을 통해 10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8월 한달 간 롯데카드 I'm WONDERFUL로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만원을 캐시백해주는 것이다.

보람상조는 1991년 창사이래 29년 동안 160,000여건 이상의 장례서비스 경험을 통해 수 많은 노하우를 쌓았다는 자부심이 있다.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