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의 장례서비스로 토탈라이프케어

올해 12주년을 맞이한 부모사랑라이프는 장례와 크루즈를 넘어 고객 생애 전반에 걸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라이프케어의 일환으로 VIP서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부모사랑라이프는 “고객에게 이익이 된다”라는 부모사랑 고유의 취지를 살리고자 신규 대표이사의 취임과 함께 대표이사의 직책을 CCO(Chief Customer Officer·최고고객 책임자)로 정의하고 고객의 소리를 고객 접점에서 전달하며 사업을 고객 중심으로 운영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하는 동시에 소비자중심경영(CCM)의 도입을 선포했다.

부모사랑라이프는 “오직 고인만을 바라본다”는 철학 아래 체계적인 교육과 투자로 양질의 장례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부모사랑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서비스인 '고인맞춤추모장례'를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교육으로 서비스 질을 상향 평준화시켰다. 그 결과 국제인증인 ISO9001을 받으며 상조문화를 선도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부모사랑의 상조 상품과 크루즈 상품 모두 상조보증공제조합과 계약해 선수금을 안전하게 보전하고 있으며 공정위에서 제안한 자본금 충족 요건인 15억 원을 크게 상회하는 100억 원을 2009년에 완료하며 자본금 순위 상위 업체에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