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회사소개

상조·장례 업계 종사자와 상조 회원들을 위한 전문지

상조장례뉴스는 상조·장례 업계의 현안 등 관혼상제의 표준화, 전문화, 서비스의 고급화 등을 위한 기사를 게재 할 것입니다. 품격 있는 행사 진행과 여러가지 각종 부대사업(업계와 정부 간 세미나 개최 등)을 할 것이며, 동시에 삶의 조건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할 것입니다. 전국 상조·장례 업체의 권익을 보호하고 상조회원들이 질 높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첨병이 될 것이며, 정확한 정보 전달로 독자들의 눈높이에 맞춤으로써, 상조·장례 전문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 미디어라이프 사업영역
01 이벤트 기획대행

우리는 금융과 보험, 바이오와 테크 등 새로운 융·복합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단순히 한 분야에 정통한 것만으로는 무한경쟁에서 살아남기가 어려워졌습니다.
판에 박힌 행사는 더 이상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합니다.
참신한 이벤트 행사에 영향력 있는 미디어 네트워크를 더하십시오
미디어라이프의 이벤트 대행 서비스는 큰 만족,
감동이 오래가는 최고의 이벤트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화 흐름에 걸맞는 창조, 혁신, 변화를 추구합니다.
유일무이한 차별화가 고객의 비즈니스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미디어라이프만의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해 풍요로운 이벤트행사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02 웹사이트 구축
e-business에 발맞춰 웹사이트 구축은
이젠 기업의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미디어라이프는 모든 분야에 고객이 원하는 모든 e-Solution을 제공해 드릴 준비가 되어있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웹사이트/쇼핑몰제작, 광고대행, 프로모션 등 인터넷 서비스 전문회사로서 최적의 시스템 구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03 신문발행 대행
직접 신문 발행인력을 갖추는 것에 비해
미디어라이프를 이용하면 어떤 효과가 있나요?
전문 인력을 활용하여 신문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전문 편집디자이너, 웹디자이너, 취재지원(사진 촬영, 기사작성지원), 광고 전문인력, 부대사업기획 등 전문가들을 활용하여 신문의 품질이 높아집니다.

전문지를 발행할 때 재정적인 문제로 전문 인력을 갖추기 어려워 신문 품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신문의 성장을 저해하는 요소가 되어 악순환을 겪게 됩니다. 미디어라이프의 전문인력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귀사의 전문지는 일간지에 준하는 고품질 신문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생산 단가를 낮추거나 부대사업 이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대행 인력공유를 통해 제작단가를 50%이상 낮출 수 있습니다. 이벤트기획 전문가는 신문의 부대사업을 개발하여 수익을 최대화 합니다.

신문제작비용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인건비입니다. 인력대행을 통해 인건비를 절감하고 인쇄 및 배송비용 또한 미디어라이프의 제휴업체를 활용하여 그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단독으로 신문사를 운영하실 때보다 획기적으로 비용이 절감됩니다. 절감한 비용은 신문의 내실을 갖추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문사의 주 수익원이라 할 수 있는 광고와 부대사업에 대한 노하우 활용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각 전문지 간 네트워크형성을 통해 시너지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시사 전문지를 기초로 각 전문지들이 긍정적인 영향력으로 상생·협력할 수 있습니다.

시사한국과 상조장례뉴스의 협력, 시사한국과 펫뉴스의 협력 등과 같이 각 전문지 간 유기적 협력을 통해 시너지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전문지로서 저렴한 비용으로 전국 가판에 배포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