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사랑 “한일크루즈 노하우 집약·피드백 반영으로 최고의 크루즈 여행”

최근 '탐나는 크루즈', '아모르파티' 등 다양한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크루즈 여행이 소개되며, 크루즈 여행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부모사랑라이프와 크루즈 전문 여행사인 시즈앤크루즈는 7~8월 여름휴가 기간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기항지의 한일 크루즈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크루즈 상품은 이탈리아 선사인 코스타의 네오로만티카호를 이용하는 상품으로 5일, 6일 두 가지 일정이 준비되어있다. 부산항을 출발하여 일본의 3~4개의 도시를 관광하며 일본의 문화와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됐다.

네오로만티카호는 '아모르파티'에서 이용했던 선박으로 뛰어난 객실 시설뿐 아니라 월풀 마사지, 헬스, 사우나, 조깅, 카지노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훌륭한 이탈리안 식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또한 키즈클럽과 같은 어린이 시설도 잘 되어있어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이번 한일 크루즈에서는 다양한 기항지 관광을 즐길 수 있다. 한국인들이 도쿄 다음으로 많이 찾는 동화 같은 마을 “후쿠오카”에서 신사 방문과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일본 맛집에서의 현지식도 예정되어있다. 이외에 항구도시인 “마이즈루”의 전망대, 일본의 알프스로 불리는 가나자와의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만년설을 볼 수 있는 “미쿠리카 이케” 관광도 일정도 포함되어있다.

만약 6일 일정을 선택한다면 일본 만화의 도시로 유명한 “사카이미나토”를 들를 수 있는데, 전통 양식을 그대로 간직한 성인 “마츠에성”과 유명 만화가 미즈키시게루의 마을인 “미즈키시게루 로드”도 경험할 수 있어 만화 마니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부모사랑은 “이번 한일 크루즈는 크루즈 전문 여행사인 시즈앤크루즈의 노하우와 그동안 한일 크루즈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해 만족도를 더욱 높인 상품이다”면서 “업계 최초로 전세선을 운영했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안전과 편안한 여행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부모사랑은 이번에 출시한 한일 크루즈 여행 상품뿐만 아니라 9월 황금연휴에 떠날 수 있는 알래스카 크루즈와 다양한 기항지로 사랑받는 지중해 크루즈 상품이 준비했다. 부모사랑의 모든 일정은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하며, 선상 팁을 제외한 모든 경비가 포함된 정직한 가격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상조장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