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상조분야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달성
최철홍 회장 “올바른 상조문화 선도 기업으로 고객 감동 선사할 것”

 상조장례뉴스 이화종 기자기사입력 : 2019-08-15 05:59

보람상조가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 주최의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에서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보람상조는 지난 29년 동안 쌓아온 장례행사 경험과 고객중심경영을 바탕으로 내 부모, 내 형제처럼고객을 모심으로써 국내 상조문화를 이끌어 왔다. 지난 2014년부터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설립해, 매년 전문 인력들을 독자적으로 교육·양성하고 있으며, 의정부, 인천, 창원, 김해, 여수 등에 직영 장례식장을 오픈했다.

 

특히 본질에 충실한 상조서비스 제공 정책을 고수하며 연중무휴 24시간 긴급 콜 센터를 운영하는 것은 물론 전국 21개 고객만족센터를 개설하는 등 고객우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지난 2012년 보람상조 사회봉사단을 공식적으로 출범해 매년 지역 사회와 연계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자 나눔 경영을 지속 실천하고 있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지난 29년간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한다는 신념으로 고객중심·나눔경영을 실천해 옴으로써 고객선호도 1위 브랜드로 선정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올바른 상조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신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보람상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사회 체육의 발전을 위해 창단한 보람 할렐루야를 통해 사회적 기여를 이어가고 있다.

 

보람상조는 지난 622일부터 26일까지 경북 김천시 김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57회 김천시 보람상조배 회장기 전국남녀중고학생 탁구대회를 후원했다.

 

보람상조는 2016년 보람 할렐루야 탁구단을 창단하고 생활체육 활성화와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2회 보람상조배 탁구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친선 탁구교실을 열고 보람 할렐루야 선수들이 나서서 탁구동호인에게 일대일 강습도 해준다. 또한 탁구 용품 기증 등 탁구단 재능기부 활동도 이어가며 의미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상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